ACCIDENT

01 諦念(체념)

넌 다 잊은 거니 나와의 사랑을 추억들을 잊었니 난 잊지 않을께.
君は全て忘れてしまったんだね ふたりの愛の思い出。。。僕は忘れない
아름다운 를 내 마지막 사랑을 너무 긴 한숨속에 널 그리긴 싫지만
僕の最後の愛を、長いため息の中に想い描くのは嫌だから
이미 떠난 널 힘들게 할 내 사랑이 되진 않게 할께.
去ってしまった君を苦しめないようにするよ。。。
널 보내며 괜찮다 한 내말에 넌 다행이라며 모르니
君を送りながら「大丈夫」と言った僕の言葉に君は安心したんだね
너 힘이 들까봐 눈물 참으며 했던 말인걸
君を苦しめたくなくて言った言葉だったけど。。。
널 위해 항상 비워둔 내 자리 그대로 인걸 알아 이제는
君のために空けておいた席は今もそのまま。。。
더이상 널 볼수 없는 걸 이젠 끝인 걸 알아 이제는 good-bye  
これが最後ってコト、わかってるよ。。。  good-bye

good-bye 떠나는 너를 미워하라는 너의 마지막 말에 웃어버리던
good-bye 恨んでもいいのよと言う君の最後の言葉に笑ってしまったけど
날 보는 너의 그 눈속에서 난 운거야
僕を見つめる君のその瞳の中で僕は泣いていたんだ。。。
널 보내며 괜찮다 한 내말에 넌 다행이라며 모르니
君を送りながら「大丈夫」と言った僕の言葉に君は安心したんだね
너 힘이 들까봐 눈물 참으며 했던 말인걸
君を苦しめたくなくて言った言葉だったけど。。。
널 위해 항상 비워둔 내 자리 그대로 인걸
君のために空けておいた席は今もそのまま。。。
더이상 널 볼수 없는 걸 이젠 끝인 걸 알아 이제는 good-bye  
これが最後ってコト、わかってるよ。。。  good-bye