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HE [BU:K]
11 언제나 지금처럼
いつも今のように

널 첨 본 순간 알았었어 네게 사랑에 빠질꺼란 걸
君をはじめて見た瞬間 分かったよ 恋に落ちるコト
사랑한단 말을 할까 혹시 달아나진 않을까
愛してるって言ったら 逃げちゃったりしないかな
내 가슴이 터질 것만 같아 널 바라보고 있으면
胸が張り裂けそうになりながら 君を眺めれば
니 마지막 남자가 되고 싶어 언제까지 영원히
君の最後の男になりたい いつまでも永遠に
나 지금 용기 내어 네게 고백할께 귀기울여 들어봐줘
僕、これから勇気をだして告白するよ ちゃんと聞いていてね
떨리는 내 목소리에 웃음이 나도 잠시만 참아 줄래
震える僕の声に吹き出しそうになってもちょっとだけ我慢して
언제나 지금처럼 너를 사랑할께 변하지 않을꺼야
いつも今のように君を愛するよ 変わりはしない
내 모든걸 다 받쳐 지켜줄께 영원히 널 사랑해
僕の全てを賭けて君を守るよ 永遠に君を愛してる

내 가슴이 터질 것만 같아 널 바라보고 있으면
胸が張り裂けそうになりながら 君を眺めれば
니 마지막 남자가 되고 싶어 언제까지 영원히
君の最後の男になりたい いつまでも永遠に
나 지금 용기 내어 네게 고백할께 귀기울여 들어봐줘
僕、これから勇気をだして告白するよ ちゃんと聞いていてね
떨리는 내 목소리에 웃음이 나도 잠시만 참아 줄래
震える僕の声に吹き出しそうになってもちょっとだけ我慢して
언제나 지금처럼 너를 사랑할께 변하지 않을꺼야
いつも今のように君を愛するよ 変わりはしない
내 모든걸 다 받쳐 지켜줄께 영원히 널 사랑해
僕の全てを賭けて君を守るよ 永遠に君を愛してる
너를 닮은 예쁜 아이가 벌써 내맘에 그려져 너를 행복하게 해줄꺼야 영원히
君に似た可愛い子供 もう僕の頭に描いてる 君を幸せにするよ 永遠に。。。
나 지금 용기 내어 네게 고백할께 귀기울여 들어봐줘
僕、これから勇気をだして告白するよ ちゃんと聞いていてね
떨리는 내 목소리에 웃음이 나도 잠시만 참아 줄래
震える僕の声に吹き出しそうになってもちょっとだけ我慢して
언제나 지금처럼 너를 사랑할께 변하지 않을꺼야
いつも今のように君を愛するよ 変わりはしない
내 모든걸 다 받쳐 지켜줄께 영원히 널 사랑해
僕の全てを賭けて君を守るよ 永遠に君を愛してる